한국어
简体中文
繁體中文
English
Pусский
日本語
ภาษาไทย
Tiếng Việt
Bahasa Indonesia
Español
हिन्दी
Filippiiniläinen
Français
Deutsch
Português
Türkçe
한국어
العربية
اردو
애널리스트 "美 SEC, XRP 다음 타깃은 '쓰레기' 알트코인들"
요약: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월스트리트 출신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맥스 카이저(Max Keiser)가 최근 한 인터뷰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암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 월스트리트 출신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맥스 카이저(Max Keiser)가 최근 한 인터뷰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암호화폐 때리기'는 리플(XRP, 시총 4위)로 시작해 멈추지 않을 것이다. 다음 타깃은 XLM, ADA와 같은 쓰레기 알트코인들이 될 것”이라고 진단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SEC의 기소와 동시에 일부 거래소들은 XRP를 상장폐지했다. XRP 악재는 대다수 알트코인들에게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다만 SEC의 이번 조치는 궁극적으로 BTC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면책 성명:
본 기사의 견해는 저자의 개인적 견해일 뿐이며 본 플랫폼은 투자 권고를 하지 않습니다. 본 플랫폼은 기사 내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적시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개인의 기사 내 정보에 의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WikiFX 브로커
최신 뉴스
골든크로스·데드크로스가 늦게 보일 때 먼저 확인할 가격 움직임
USD/JPY 161엔 중반대…이란 정세·美 금리 인상 관측에 상승
더블탑·더블바텀은 ‘모양’보다 확인이 먼저입니다
수익을 원칙 있게 길게 가져가는 청산 전략
NFP 발표 직후, 단기 포지션을 먼저 정리해 보는 이유
승률만 보면 놓치는 FX 성과 평가의 핵심
환율 계산기
USD
CNY
현재 환율:0
금액 입력
USD
교환 가능 금액
CNY
계산하기 